경북 청도군, 청도 나드리 투어 버스 운행
경북 청도군, 청도 나드리 투어 버스 운행
  • 조현배 기자
  • 승인 2024.04.0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청도군(군수 김하수)이 지난달 23일부터 여행 프로그램인 청도 나드리 투어 버스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청도 나드리 투어 버스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청도군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단체 여행 프로그램이다. 11월까지 1박 2일 코스 24차례, 당일 코스 6차례 꾸린다. 예약해야 한다.

1박 2일 코스는 서울에서 출발해 봄·여름·가을 계절별로 8차례씩 진행한다. 봄에는 꽃을 주제로 각북면과 운문면의 벚꽃로드 코스를, 여름에는 시원한 낙대폭포와 야간명소로 유명한 프로방스 코스를, 가을에는 트레킹을 주제로 알록달록 단풍이 물들어 산책하기 좋은 공암풍벽과 운문사 솔바람길 코스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코스는 부산에서 출발해 봄·가을에 3차례씩 진행한다. 봄에는 산들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청도레일바이크와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코스, 가을에는 역사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운문사와 섶마리한옥마을 코스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적은 비용으로 청도의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이다. 이용하는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일정, 이용요금,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여행공방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경북 청도군 제공]
[경북 청도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