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헌 더불어민주당 청년위원장, 12월 4일 북콘서트 열어
서재헌 더불어민주당 청년위원장, 12월 4일 북콘서트 열어
  • 조현배 기자
  • 승인 2023.11.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재헌 더불어민주당 청년위원장이 12월 4일 오후 4시 여의도 국회의사당 박물관 강당에서 '서재헌의 무모한 도전' 북콘서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서 위원장은 "이번 북콘서서트는 현장에서 책을 판매하지 않는 콘서트다."라고 했다.

"이번 북콘서트에는 이해식(서울강동구을) 국회의원과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안귀령 상근부대변인 등이 함께 한다."라고 했다.

서재헌 저자는 "이번 북콘서트가 각자의 위치에서 도전한 삶의 의미를 공유하며 의미 있는 도전의 동기부여뿐만 아니라 내년 총선에서도 청년 및 신인들의 도전과 그 도전의 문턱을 낮추고 응원하는 현장이 될 것이다."라고 했다.

"책에는 이재명 민주당 당대표를 비롯해 박광온 전 원내대표, 임혁백 고려대 명예교수 등의 추천사가 실렸다."라고 했다.

서재헌 저자는 대구에서 태어나 계명대 학사, 고려대 정책대학원 경제정책학 석사를 졸업하고 영국 스트래스클라이드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MBA과정을 마쳤다. 경기신용보증재단 경영기획본부장을 지냈고 대우증권에서 근무했다. 현재 더민주전국혁신회의 대변인도 수행하고 있다. 2018년 민주당 대구동구청장, 2020년 민주당 대구동구갑 국회의원 2022년 민주당 대구시장 후보로 출마했다.

[서재헌 제공]
[서재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