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군, 10월 6~8일 청도반시축제·코미디아트페스티벌 열어
경북 청도군, 10월 6~8일 청도반시축제·코미디아트페스티벌 열어
  • 조현배 기자
  • 승인 2023.09.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청도군이 2023 청도반시축제와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을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 동안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연다.

18일 경북 청도군에 따르면, '멋낼 줄 아는 청도, 맛낼 줄 아는 반시'라는 주제로 하여 반시축제를 연다.

청도반시 플레이존, 반시홍보관, 반시판매관, 청도반시 먹거리존을 운영한다. 인간 반시 자판기, 감물염색 체험, 감따기 체험 등 청도반시 등 체험 프로그램을 행사장 곳곳에 마련한다.

제1회 청도읍성 대한민국 퓨전국악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도위 팀을 불러 특별 공연을 선보이고 온누리국악예술단, 청도국악협회, 싱그린소년소녀합창단 등 지역예술인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은 '웃음특별시로 떠나는 행복여행 청도만복래'를 슬로건으로 내걸어 야외공연장, 상설무대 등에서 개그마술, 레트로 코미디, 코믹 힙합 댄스 공연, 넌버벌 코믹 퍼포먼스 등 공연을 마련한다.

10월 6일 금요일 개막식에는 쇼그팬 파이브가이즈와 진해성이 축하공연을 한다.

10월 7일 박주희, 서가비, 최정훈, 이새벽이 출연하는 반시드림콘서트가 열린다. 옹알스, 은가은이 특별공연을 선보인다.

10월 8일 감물염색패션쇼와 민수현, 나태주, 양지은이 나서는 폐막식을 마련한다.

[경북 청도군 제공]
[경북 청도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