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바이오정보 등록 이벤트…선물도 쏜다
DGB대구은행, 바이오정보 등록 이벤트…선물도 쏜다
  • 조현배 기자
  • 승인 2021.05.1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이 손바닥(바이오)정보 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손바닥(바이오)정보 등록 이벤트는 카드, 통장, 도장 등이 없어도 바로 현금을 입출금할 수 있는 바이오 인증 서비스를 활성화하고자 마련한다.

다음달 27일까지 DGB대구은행 영업점 및 365일 이용 가능한 DGB셀프창구에서 손바닥의 바이오 정보를 등록하고 등록 당일 바이오 정보를 이용해 영업점창구 및 바이오ATM기기에서 입·출금을 하거나 DGB셀프창구에서 대구행복페이카드·체크카드 발급 등의 거래를 마찬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손바닥(바이오)정보를 처음 등록할 때 본인 명의 핸드폰과 신분증(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 CU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추첨해 줄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 손바닥(바이오)정보를 등록하면 CD공동망 연계 금융기관 바이오ATM을 별도 등록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금융결제원과 분산 보관하는 손바닥 장정맥(바이오)정보는 결제원 동의 없는 독자적 인증이 불가능해 오남용 우려가 적으며 정보유출 및 해킹에 안전한 것이 장점이다."라고 했다.

[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