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 25일 대구 중구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 사이버 모델하우스 공개
㈜서한, 25일 대구 중구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 사이버 모델하우스 공개
  • 조현배 기자
  • 승인 2020.03.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한이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25일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단지의 입지 여건과 배치도, 유니트, 마감재, 모형도, 청약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는 대구 중구 남산동 614-1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5동에 아파트 375세대와 오피스텔 52실을 갖춘다.

아파트 163세대와 오피스텔 52실을 일반에 분양한다.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다. 넓은 공개 공지와 테라피가든, 힐링가든 등 휴식 공간과 맘스스테이션, 이린이놀이터 조이월드와 유아놀이터 키즈가든 등 아이를 위한 공간이 풍부하다.

주출입구 양쪽에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보육시설인 키즈케어센터, 어르신들의 소통공간 실버 라운지, 다양한 운동기구와 GX룸 등을 갖춘 피트니스센터 등 삶을 풍요롭게 할 단지 안 커뮤니티도 풍부하다.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는 어플을 이용한 가전기기 제어 환경을 제공하는 KT앱 제어, 스마트폰 블루투스로 공동현관 출입과 엘리베이터 호출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원패스 시스템 등 스마트 홈시스템을 적용한다.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을 갖춰 입주민 안전을 고려했다.

아파트는 69㎡, 78㎡, 84㎡A, 84㎡B 4타입으로 구성된다.

84㎡B 타입을 뺀 모든 세대는 4베이 구조로 주방펜트리, 'ㄷ'자형 주방, 안방 드레스룸, 가변형벽체(선택형) 등이 시공되며 84㎡A에는 알파룸도 있어 방 4개의 효과를 누린다.

개방감이 우수한 타워형으로 설계되는 84㎡B 타입은 넉넉한 수납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평면으로 안방 워크인 드레스룸과 깔끔한 정리가 가능한 거실팬트리, 다양한 주방 수납공간 등이 제공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면적이 67㎡로 침실 2곳, 거실, 주방, 욕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발코니 역할의 다용도실을 갖췄다.

1실에 1.3대의 여유로운 자주식 주차공간을 갖췄다.

현관중문, 붙박이장, 하이브리드쿡탑, 냉장고, 거실과 침실1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드럼세탁기 등 10대 무상 특화 품목을 제공해 부담을 확 낮췄다.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는 대구 중심 중의 중심으로 도시철도 1, 2호선 환승역 반월당역과 1, 3호선 환승역인 명덕역 사이에 위치한 더블 환승역세권답게 1, 2, 3호선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대구의 대동맥 달구벌대로와 대구 정중앙을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중앙대로에 인접해 빠르고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을 비롯해 반월당 메트로지하상가, 남문시장, 탑마트까지 완벽한 쇼핑인프라가 조성되어 있고 동성로와 반월당 상권의 풍부한 의료, 금융, 상업시설과 봉산문화거리, 청라언덕 등 문화와 역사의 숨결도 느낄 수 있다.

대구초, 제일중, 경북여고, 경대사대부설초중고 등 전통있는 명문학교를 걸어서 오갈 수 있다.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는 3월 30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31일(화) 1순위 청약접수를 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수)이며 4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 동안 정당계약을 한다.

㈜서한의 정한모 분양소장은 "코로나19에 대한 시민 안전을 고려해 사이버 견본주택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입지와 단지, 유니트 안내영상부터 분양정보까지 소비자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꼼꼼히 준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 홈페이지에 준비 중이다. 당첨자에게 공개하는 오프라인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달구벌대로 2564에 있다.

[(주)서한 제공]
[(주)서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