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대구 수성구에 9월 수성 데시앙 리버뷰 분양
태영건설, 대구 수성구에 9월 수성 데시앙 리버뷰 분양
  • 조현배 기자
  • 승인 2019.09.0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영건설이 '수성 데시앙 리버뷰'를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는 대구시 수성구 중동 532-324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9층짜리 6동을 짓는다. 전용 84㎡ 151가구, 전용 110㎡ 127가구로 구성한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 신천이 맞닿아 있어 조망이 가능하고 강변산책로와 운동시설 등으로 운동과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일부 세대는 앞산 조망도 가능하다. 수성못 유원지, 앞산공원과 가깝다.

홈플러스, 수성현대시장, 대백프라자, 수성구 보건소, 효성아동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들안길 음식특화거리 등 생활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모여 있다.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 등 대구를 대표하는 우수 학군에 속해 있다. 수성구청역 인근 대형 학원가 접근성도 좋다.

대구 남북을 관통하는 신천대로, 신천동로가 단지와 인접해 대구 시내외로 이동이 쉽다.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등 입체교통망을 통해 시외곽으로 진출입 또한 쉽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 수성구는 잘 갖춰진 도로망과 대구의 강남이라 불릴 정도로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대구에서도 최고의 주거여건을 갖춘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신천 조망이 가능한 친환경 단지로 편리한 주거생활과 추후 인근 개발로 인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5-5번지에 9월 모델하우스를 마련한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 투시도. [태영건설 제공]
수성 데시앙 리버뷰 투시도. [태영건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