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기업,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7월 분양
삼정기업,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7월 분양
  • 조현배 기자
  • 승인 2019.07.1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정기업이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를 7월에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는 대구시 달서구 대천동 511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대지면적 1만 1168㎡에 지하 3층, 지상 20층 3동 규모로 짓는다.

108㎡A 68세대, 108㎡B 4세대, 121㎡A 122세대, 121㎡B 8세대가 들어선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는 지하철 1호선 진천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남대구IC와 유천IC, 월암로가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옆 신월초, 월성중, 조암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 월성 명문학군과 우수한 학원가가 모여있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이마트 월배점이 있으며 월배중심상권 또한 지척이다. 멀티플렉스 CGV, 롯데백화점, 홈플러스도 가까이 있다. 

월배지구 내 근린공원과 대구수목원, 앞산 등이 가까이 있다. 

다양한 공공기관 또한 가깝다.

월배지구에서 유일한 중대형 전용단지다. 중대형 프리미엄 단지에 걸맞게 마감자재와 인테리어의 수준을 높였고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에 세대당 전용 주차공간 2대를 확보한다.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된 환경문제를 해결을 위해 전열교환기를 적용해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고성능 세대환기시스템을 도입한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는 가칭 '그린코아 드림가든'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조경공간의 순기능에다 단지 전체를 하나의 정원으로 조성해 명품조경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조경설계의 대가로 불리는 서안(주)의 정영선 대표가 설계를 맡는다. 정 대표는 청계천 복원공사,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세종시 호수공원, 호암미술관 한국정원, 인천국제공항 등의 설계 실적으로 명성이 잘 알려졌다. 정영선 대표는 한국적 정서와 문화에 근원을 두고 독특한 경관과 정원을 구성할 예정이다. 자연과 도시, 입주민의 교감과 소통을 통해 실용과 삶의 격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겠다는 것이다.

삼정그린코아'라는 뛰어난 브랜드가치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브랜드가치에 민감한 지역민들에게는 이미 검증받은 브랜드로 알려져 선호도가 높다.

대구 달서구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가구주가 아니어도, 1가구 2주택 이상이어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계약 후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월성동 1579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투시도. [삼정기업 제공]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투시도. [삼정기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