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기업, 6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분양
삼정기업, 6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분양
  • 조현배 기자
  • 승인 2019.06.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정기업이 6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대구시 달서구 월성동 68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 지상 최고 30층 12동 규모로 1392세대를 짓는다.

559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이미 완성된 월성·월배지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월곡로, 남대구IC와 바로 인접해 있다. 유천IC, 월배로, 상인역 등을 통해 시내외를 편리하게 드나들 수 있다.   

사업지 바로 옆에는 월암초·중교가 있다. 학산초·중, 효성중·여고, 대건중·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학원가도 모여있다. 

월성중심상권, 멀티플렉스 CGV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 문화시설이 인접해 있다.

조암공원, 학산공원, 대구수목원, 월광수변공원 등이 가까이 있다.

삼정기업 관계자는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가 월성, 월배지역 안에서도 최고 입지에1300세대가 넘는 대단지인 만큼 단지시설과 설계 등에서 지역 랜드마크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했다.

대단지에 걸맞게 안전, 소음, 환경, 구조 등 공동주택성능 등급 인증으로 한층 더 높은 품질을 누릴 수 있도록 건축계획도 세웠다.

휴게시설과 놀이공간, 녹지로 구성된 특화조경이 들어서고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할 예정이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북카페,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이 갖춘다.

모든 세대를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로만 구성한다.

수납시스템,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4Bay 설계를 선보인다.

최상층에는 다락방을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한다.

홈네트워크, 무인경비, 전열교환 실내환기시스템, 고화소 CCTV 등 스마트홈 시스템도 갖춘다. 

대구 달서구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청약통장에 가입한 뒤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신청을 할 수 있다. 

가구주가 아니어도, 1가구 2주택 이상이어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다. 계약한 지 6개월이 넘으면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월성동 1579번지에 준비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55-1392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투시도. [삼정기업 제공]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투시도. [삼정기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