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업 5월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 분양 예정
㈜경남기업 5월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 분양 예정
  • 조현배 기자
  • 승인 2019.05.0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기업이 5월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는 대구시 중구 태평로 일대 3114.4㎡ 터에 지하 1층 지상 최고 44층짜리 2동으로 짓는다. 

84A㎡ 108세대, 84B㎡ 36세대와 오피스텔 84㎡ 38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도시철도 3호선 달성공원역과 1호선 대구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있고 국철 대구역과도 가깝다.

단지 앞으로 태평로가 지나고 달구벌대로, 서대구로, 신천대로, 신천동로, 북대구IC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역점, 동아쇼핑을 비롯해, 대형할인점으로는 이마트 칠성점, 홈플러스 대구점, 롯데마트 칠성점과 전국 3대 전통시장으로 불리는 서문시장과 칠성시장도 이용이 용이하다.

수창초, 달성초, 경일중, 성명여중, 계성중, 신명고 등이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 달성공원이 있고 단지 북쪽에 DGB대구은행파크, 오페라하우스,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예술발전소, 수창공원 등이 있다.

대구 중구 태평로 일대는 대구역 자이 1000여 세대가 이미 입주를 마쳤다. 달성지구, KTX철도 건너편 고성동을 아우르면 5000여 세대가 넘는 브랜드타운이 될 전망이다. 하반기에는 자갈마당 개발이 예정돼 있다.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는 지상 8층부터 세대를 배치해 저층세대가 없다. 지상 7층 커뮤니티 스퀘어에는 커뮤니티 센터와 파노라마 공중정원으로 배치했다. 2층부터 6층까지 지상주차장이 들어선다. 모든 세대를 판상형 4베이로 설계해 조망권을 갖췄다. 기둥식 구조로 설계해 내진 능력과 벽면식보다 뛰어난 층간소음 차단 기능도 갖춘다.

대구 중구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이 아니다. 청약통장에 가입한 뒤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가구주가 아니어도, 1가구 2주택 이상이어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계약한 뒤 6개월이 지나면 전매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 053-253-6888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 투시도. [(주)경남기업 제공]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 투시도. [(주)경남기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